하나파워볼 파워볼분석 파워볼패턴 하는법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이두희와 결혼을 앞두고 심경을 전했다.파워볼실시간

30일 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손편지를 게재하고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지숙은 편지로 “저 자신을 저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다”며 “많은 분께서 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 표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좋은 기운 잘 만들어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저의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 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한다”며 “저라는 존재를 알아봐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의 마음에 더욱 흐뭇함을 드릴 수 있게, 지금의 저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저를 더 예쁘게 잘 만들어나가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따스하게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고서 즐겁고 재밌게 지내겠다”며 “감동스러운 첫 시작의 순간에 함께 기뻐해 주신 모든 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숙과 이두희는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 지숙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방송인 지숙(30)이 프로그래머 겸 사업가 이두희(37)와 오는 10월 결혼한다.동행복권파워볼

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30일 “지숙씨와 예비신랑 이두희씨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이며 차근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며 “새 출발을 앞둔 지숙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숙도 이날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저 자신을 저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다”고 말했다.

지숙은 “저의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 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팬클럽)에게 더욱더 뜨끈한 마음을 전한다”며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즐겁고 재밌게 지내겠다”고 덧붙였다.

지숙은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한 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다. 이두희는 서울대 컴퓨터공학부 출신으로 지난 2013년 tvN 예능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l 강경윤 기자] 레인보우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지숙이 프로그래머 출신 기업인 이두희와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지숙은 30일 자신의 SNS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한다.”면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도 했다. 많은 분들께서 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 표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결혼을 발표했다.파워볼게임

이어 그는 “제 결정에 눈시울 붉히며 기뻐해 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한다.”면서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겠다.”고 팬들에게도 고마움을 드러냈다.

지난 29일 지숙과 이두희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지숙과 이두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지난해 10월 연애 사실을 밝혔다.

[경향신문]

이두희와 지숙이 10월 결혼식을 올린다. 이두희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방송인 지숙(본명 김지숙·30)이 프로그래머 겸 사업가 이두희(37)와 10월 결혼식을 올린다.

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30일 “지숙씨와 예비 신랑 이두희씨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새 출발을 앞둔 지숙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숙도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숙은 “저의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 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레인보우 팬클럽)에게 더욱더 뜨끈한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MBC TV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하며 공개 연애를 해온 두 사람은 전날 방송 마지막화에서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발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리포트=이윤희 기자] 모델 겸 배우 임보라가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스윙스와의 결별설 이후 근황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임보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슈슈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보라는 운동 후 감탄이 절로 나오는 완벽한 복근과 남다른 각선미를 과시하고 있다.

앞서 임보라는 바닷가에서의 일상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임보라는 웹드라마 ‘만찢남녀’에 출연한다.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물이다.

한편 임보라는 2017년부터 공개열애를 한 연인 스윙스와 결별설에 휩싸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